반응형
우리 아이 영어유치원 보내려면 한 달 200만 원 정도는 드는데 사실 평범한 가정에서 그 정도 금액을 들여서 유치원 보내기 쉽지 않다. 유치원 모집 시즌이면 더더욱 고민이 되는 부분인데 비용절감도 되면서 우리 아이 영어 실력까지 챙길 수 있는 유튜브 채널 소개해드릴게요.
Superdoll adventures
여자아이들으 좋아할 만한 유튜브
주로 바비인형, 디즈니 공주님들, 겨울왕국의 안나, 엘사 등의 인형들이 나와서 롤플레이 하는 콘텐츠이다.
장난감가게에 가서 서로 구경하면서 대화하는 영상, 인형들이 나와서 쫑알쫑알 이야기하는 아이들이 좋아할 만한 채널이다.
genevieve's playhouse
이 유튜브 채널은 장난감 언박싱부터 다양한 주제로 영어노출을 하는 유튜브 채널이다. 미국판 캐리와 장난감친구들이라고 생각면된다. 아이들이 좋아하는 퍼피 구조대, 페퍼피그등 아이들이 좋아하는 재미있는 캐릭터가 나오며 숫자, 컬러, 테마별로 영상들이 잘 정리되어 있어서 영어 노출할 때 좋은 채널이다.
songs for littles
언어치료사 유아전문가인 레이첼 선생님이 나와서 노래로 배우는 채널이다. 언어를 배울때 가장 중요한 부분이 입모양인데 이채널은 영상이 엄청 친절해요. 유아 중심으로 만들어진 채널이라서 더 그런것 같다.
영어를 배우기 위하여 영상을 보기보다는 아이들이 흥미를 느낄 수 있는 주제나 콘텐츠 중심으로 영어와 좀 더 친해져 보자는 가벼운 마음으로 영어 노출을 해보자. 영어 배우기, 영어를 공부로 접근하지 말자.
반응형